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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 Unreal Engine 4 ]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물들 (배열/Array 사용하기)
Game Engine/Unreal Engine 4

[ Unreal Engine 4 ]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물들 (배열/Array 사용하기)

2021. 10. 20. 20:32

< 배열 / Array 노드 > 

 


 

< 어느 한 곳에서 사물을 떨어트리게 하기 >

즉,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것.

투명한 타겟 포인트

특정한 위치를 표시하기 위해, 타겟포인트 액터 생성.

키보드 'k'를 누르면 테이블 생성.

 


 

< 여러 개의 타겟 포인트에서 랜덤하게 생성하기 >

구현방법 -
배열을 사용하여, 여러 타겟 포인트의 위치 값을 레퍼런스로 하기.

 

 

 


 

 

완성~~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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