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d0505
Computational Art & Study
ted0505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79)
    • Computer Science ( CS ) (0)
    • Computational Thinking (6)
    • 프로젝트 개발일지 (1)
    • Coding (52)
      • C++ (39)
      • JavaScript (2)
      • P5.JS (7)
      • Python (0)
      • HTML5 (1)
      • CSS (0)
    • Game Engine (18)
      • Unreal Engine 4 (18)
      • Unity (0)
    • Physically Based Rendering (0)
    • FilmMaking (0)
    • 잡다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ted0505

Computational Art & Study

Game Engine/Unreal Engine 4

[ Unreal Engine 4 ] 벡터 피펏 위치 변경하기

2021. 11. 3. 18:21

외부 Static Mesh 를 임포트 시켰을 때, 벡터 피벗의 위치가 중앙에 위치하지 않을 수 있음.

 

Actor 우클릭 -> 피벗 -> 셋 피벗 오프셋 프리 / 하지만, 다른 곳 클릭하면 풀리는 일회성임.

'Game Engine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 Unreal Engine 4 ] 시퀀서  (0) 2021.11.05
[ Unreal Engine 4 ] Texture로 Lighting 구현  (0) 2021.11.03
[ Unreal Engine 4 ]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물들 (배열/Array 사용하기)  (0) 2021.10.20
[ Unreal Engine 4 ] AI / 인공지능 만들기 ( Cast / 형변환 )  (0) 2021.10.20
[ Unreal Engine 4 ] 스공  (0) 2021.10.06
    'Game Engine/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 Unreal Engine 4 ] 시퀀서
    • [ Unreal Engine 4 ] Texture로 Lighting 구현
    • [ Unreal Engine 4 ]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물들 (배열/Array 사용하기)
    • [ Unreal Engine 4 ] AI / 인공지능 만들기 ( Cast / 형변환 )
    ted0505
    ted0505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