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부 Static Mesh 를 임포트 시켰을 때, 벡터 피벗의 위치가 중앙에 위치하지 않을 수 있음.
Actor 우클릭 -> 피벗 -> 셋 피벗 오프셋 프리 / 하지만, 다른 곳 클릭하면 풀리는 일회성임.
'Game Engine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 Unreal Engine 4 ] 시퀀서 (0) | 2021.11.05 |
---|---|
[ Unreal Engine 4 ] Texture로 Lighting 구현 (0) | 2021.11.03 |
[ Unreal Engine 4 ] 하늘에서 떨어지는 사물들 (배열/Array 사용하기) (0) | 2021.10.20 |
[ Unreal Engine 4 ] AI / 인공지능 만들기 ( Cast / 형변환 ) (0) | 2021.10.20 |
[ Unreal Engine 4 ] 스공 (0) | 2021.10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