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d0505
Computational Art & Study
ted0505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79)
    • Computer Science ( CS ) (0)
    • Computational Thinking (6)
    • 프로젝트 개발일지 (1)
    • Coding (52)
      • C++ (39)
      • JavaScript (2)
      • P5.JS (7)
      • Python (0)
      • HTML5 (1)
      • CSS (0)
    • Game Engine (18)
      • Unreal Engine 4 (18)
      • Unity (0)
    • Physically Based Rendering (0)
    • FilmMaking (0)
    • 잡다 (0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ted0505

Computational Art & Study

Game Engine/Unreal Engine 4

[ Unreal Engine 4 ] Niagara System

2021. 11. 13. 14:37

언리얼 엔진의 비주얼 이펙트 툴

 

Niagara System : 언리얼엔진 내부에서 비주얼 이펙트 ( VFX )를 생성하고 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

 

기존 캐스케이드의 단점

- 이벤트가 한정적이어서 표현하는 것에 제약이 있음.

 


나이아가라의 핵심 개념

1. 시스템

- 월드에 추가되고, 파티클을 생성하는 것을 가리킨다.

즉, 여러 개의 이미터가 하나의 이펙트로 결합된 컨테이너이다.

2. 이미터

- 시스템안에 이미터가 있다.

3. 모듈

'Game Engine > 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 Unreal Engine 4 ] UI_User Interface  (0) 2021.11.17
[ Unreal Engine 4 ] Post Process Effect  (0) 2021.11.17
[ Unreal Engine 4 ] 시퀀서  (0) 2021.11.05
[ Unreal Engine 4 ] Texture로 Lighting 구현  (0) 2021.11.03
[ Unreal Engine 4 ] 벡터 피펏 위치 변경하기  (0) 2021.11.03
    'Game Engine/Unreal Engine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[ Unreal Engine 4 ] UI_User Interface
    • [ Unreal Engine 4 ] Post Process Effect
    • [ Unreal Engine 4 ] 시퀀서
    • [ Unreal Engine 4 ] Texture로 Lighting 구현
    ted0505
    ted0505

    티스토리툴바